에임투지 마케터즈 1호입니다.
솔루션 e-DM 설문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연초 사업부 사업계획과 목표가 설정되고 나서 추진되어야 할 것들이,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많은 고객 pool을 확보해야 하는 것입니다.
Funnel, 영업 파이프라인이라고 하죠.
많은 가망 고객을 확보하고, Hit Rate를 높여나가면서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이 기본 영업 전략이라 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에 대한 소개 메일과 함께
솔루션에 대한 관심도나 IT 환경에 대한 설문 조사를 통해
가망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e-DM 설문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매체사 DB를 활용해, 특정 고객을 타겟팅하지 않는 만큼
타이틀은 최근 이슈가 되는 '디지털화'입니다.
Digitalization, Digital Transformation 에 대한 미션을 부여받고 있는
요즘 고객분들에게 에임투지의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구글 설문지 링크를 통해
EUM에 얼마나 관심이 있는지, APM을 도입할 계획이 있는지,
트래픽 이슈가 있는지 등에 대한 질문, 자료 다운로드 등을 제공했습니다.
이벤트 상품은 추첨을 통해 편의점 상품권, 주유권 기프티콘으로 정했습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너무 많아서 가까운 편의점 상품권으로 했고,
GS쿠폰 사이트가 B2B 대량구매 전용 사이트로 개편되면서
사이트에서 바로 견적서까지 뽑을 수 있어서 편하더군요.
컨텐츠에서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이벤트라고 해도 요새 상품때문에 설문 참여하는 분들도 없으실거고,
단순히 제품을 소개하는데 그치는 지금의 내용으로는
고객분들이 제품에 관심을 갖기 힘들 것입니다.
순차적으로, 제품의 비즈니스적 가치나 성공사례 위주로
좀 더 집중해서 읽어볼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해,
가망 고객 확보를 위한 e-DM 이벤트가 좀 더 가망하도록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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