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을 보면서도 뭔가 느끼는 바가 많으니...
이 작가분은 정말 똑똑하신듯...
논리적인 접근에 대한 논리적인 반응이라...
다만, B2B 마케팅의 관점에서,
논리적인 접근과 합리적인 결론 도출이 아닌
감성적인 접근만으로 다수의 의사 결정권자 모두를 만족시키기도,
감성적인 보고서를 만들기도 어려울테니...
B2B 마케팅에서는 직접적인 경로가 아닌,
약간 뒤로 돌아가는 느낌으로 이런 부분이 고려될 수 있겠네요.
http://comic.naver.com/webtoon/detail.nhn?titleId=335885&no=999
'지나간... 의미가... > 마케팅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디어 동향 및 신규 광고 상품 / 나스미디어 (0) | 2016.01.20 |
---|---|
2016 트렌드 전망 - 제일기획 (0) | 2016.01.14 |
우리 마케팅 활동의 효과는 얼마나 될까 - 제일기획 (0) | 2015.10.29 |
책 - 영업의 고수는 무엇이 어떻게 다른가_마이클 달튼 (0) | 2015.10.27 |
[책]B2B, 이미 하면서도 당신만 모르는 세일즈 - 이진국 (0) | 2015.10.26 |
[전략] 가치 혁신 (0) | 2015.10.26 |
[전략] 파괴적 혁신 (0) | 2015.10.26 |
[전략] 기술수용 곡선 (0) | 2015.10.26 |
[전략] 핵심사업의 활용 (0) | 2015.10.26 |
[전략] 미래를 위한 경쟁 (0) | 2015.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