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위한 경쟁
미래에는, 니즈를 창출하고, 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 사업을 주도해야 함
'지나간... 의미가... > 마케팅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논리적인 접근, 감성적인 접근 (0) | 2015.10.26 |
---|---|
[전략] 가치 혁신 (0) | 2015.10.26 |
[전략] 파괴적 혁신 (0) | 2015.10.26 |
[전략] 기술수용 곡선 (0) | 2015.10.26 |
[전략] 핵심사업의 활용 (0) | 2015.10.26 |
[전략] 후발기업의 다양한 전략 (0) | 2015.10.26 |
[전략] 본원적 경쟁전략 (0) | 2015.10.26 |
[전략] 산업구조분석 모델(5 Forces Model) (0) | 2015.10.26 |
[전략] 차별화를 위한 가치요소 정의 (0) | 2015.10.26 |
[책] 디지털 놀이터 - 김홍탁 (0) | 2015.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