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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나간... 의미가.../에임투지 이야기

에임투지 기술지원 핸드북 제작 - 2013, AimToG Energy Factory

고객 만족을 위한 에임투지의 기술지원, 서비스 활동에 대해 알리고자

2013년 초부터 6개월간의 서비스 활동 내역 데이터를

토대로 간략한 핸드북을 제작하였습니다.

 

고객 서비스를 위한 기술지원 활동을

일이나 노동이 아닌 본인에게도 도움이 되는,

일하는 우리 에임투지도 재밌고 즐거운 에너지 생성 활동이라고 볼 수 있다는 생각에

 

Energy Factory라는 컨셉의 Gym, 체육관, 헬스장 컨셉으로 잡았습니다.

사장님께서 자주 말씀하시는 '에너지 보존의 법칙'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고...

 

그리고 데이터는 인포그래픽으로 표현하여 더 쉽고 재밌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처음 그려본 인포그래픽이라 많이 힘들고 어색했네요~~;;

 



 

2페이지에서는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에너지'라는 제목으로, 본 핸드북에 대한 설명을 넣었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에임투지의 기술지원 서비스는, 고객 만족 서비스로 전환될 것임을 언급하고,

기술지원 서비스 프로세스를 설명하였습니다.

 


 

 

그리고, 실제 6개월 간의 활동 내역을 데이터로 보여주었습니다.

인포그래픽으로 보여주기에 앞서, 정확한 데이터를 표로 보여주어 내용 증명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이후 3페이지 부터는 인포그래픽을 통해 데이터를 보여주고자 하였습니다.

우선, 벤치프레스, 숄더프레스를 모티브로 "Daily Server Press"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2013년 1월부터 6월까지, HP 서버 총 4,212대를 납품하였습니다.

이는 매 달 702대를, 매 일 35대를 고객사에 직접 딜리버리한 수와 같습니다.


 

 

러닝머신을 모티브로 "Daily Working Machine"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총 9,633시간을 기술지원 업무를 위해 사용하였으며,


 

 

지난 6개월 간의 기술지원 동안 이동한 거리가 지구 한바퀴를 돌고도 남는 거리임을

Daily IDC Cycling으로 나타내었습니다.


 

 

또한, 연간 기술지원 건 중 신규 장비 납품보다는 유지보수 건이

계속 많아지고 있다는 것을 Gymball을 이용해 원형 그래프로 나타내었습니다.


 

 

마지막은 에너지 보존의 법칙을 통해,

기술지원을 위한 지금의 기술지원 활동들, 에임투지가 만들어낸 에너지들이

고객 만족으로 고스란히 전환될 것이라는 믿음을 다시 한번 상기하였습니다.



 

위 핸드북을 전달할때, 멀티툴도 같이 전달하였습니다.

생존전문가 베어그릴스가 사용해 가치를 인정받은 거버 멀티툴을 전달함으로써,

척박한 IT 환경에서 생존할 수 있는 전문 서비스 업체로 살아남아

고객분들에게 꼭 필요한 멀티 플레이이가 되겠다는 의미를 전달하였습니다.

 



 

에임투지가 만들어내는 에너지가,

많은 분들에게 기쁨과 만족을 드릴 수 있는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