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나간... 의미가.../IT 인프라 이야기

HP ProLiant Gen9 …3

(주)에임투지에서는, 최신의 HP서버 제안과 납품을 통해 기업의 IT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0년 넘게 서비스를 지속해오면서 쌓아올린 노하우는, 다양한 제품군으로 고객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컨설팅은 보다 효율적인 운영과 비용절감을 가능하게 합니다. HP 서버와 스토리지 전담 인력으로 구성된 서비스 운영팀은 설치/납품관리/유지보수 등 물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P ProLiant ML 서버 제품군

확장성을 최대화한 HP ProLiant ML(Maximize Line) 계열 제품군에는 확장성 특성에 따라 다양한 계열 서버들이 있으며 각 계열마다 지원되는 프로세서 사양과 메모리, 디스크 및 PCI 확장성에 따라 서버 제품이 구분 됩니다.



ML350 Gen9은 최대의 확장성 및 가용성과 동급 최강의 성능을 가진 타워형 서버로 50% 더 많은 CPU코어와 더불어 성능이 70% 향상되었으며 기본 장착된 B140i 컨트롤러 외에 AROC Smart Array를 장착하여 Workload에 맞게 Array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H240ar 또는 P440ar). 상황에 맞도록 Workload와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HDD Cage를 추가 장착하여 유연하게 스토리지를 확장할 수 있고, 12G SAS Expander Card를 이용해 단일 볼륨으로 사용하거나 추가 Array 컨트롤러를 장착해 성능을 향상시킬 수있습니다.



 

HP ProLiant Blade 서버 제품군

차세대 아키텍처인 블레이드 인클로저에 장착하는 HP ProLiant BL(Blade Line) 계열 제품군에는 확장성 특성에 따라 400/600 계열 서버들이 있으며 각 계열마다 지원되는 프로세서 사양과 메모리, 디스크 및 PCI 확장성에 따라 서버 제품이 구분 됩니다.



HP의 BladeSystem은 데스크탑 가상화, 시내 소규모 전산실에 맞는 최선의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센터 가상화를 위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제품이며 전세계 Top 500 HPC 플랫폼 중, 가장 많이 사용된 제품입니다.



 

HP ProLiant DL 서버 제품군

랙 장착에 최적화된 HP ProLiant DL(Density Line) 계열 제품군에는 확장성 특성에 따라 10/100/300/500 계열 서버들이 있으며 각 계열마다 지원되는 프로세서 사양과 메모리, 디스크 및 PCI 확장성에 따라 서버 제품이 구분 됩니다.



 

에임투지는 꾸준한 실적과 기술력으로 9년간 Platinum Partner를 유지하며 지속적인 교육훈련을 통해 가장 최신의 기술을 습득하여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믿고 함께 해 주시는 고객분들 덕분에 고객사에서도 “최우수 협력사”로 선정되기도 하였으며 이는 에임투지의 더할나위 없는 자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함께 성장해나가는 파트너로서,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mkt@aimtog.co.kr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9년 연속
(2006~2014)
HP Korea 최우수
협력사 수상

DaumKaKao,
SK 등 주요 고객사
최우수 협력사 선정

HP
아시아 태평양 지역
Top Performing Partner 수상


▶ HP ProLiant Server 제안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