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나간... 의미가.../IT 인프라 이야기

HP ProLiant Gen9 …2



새로워진 HP ProLiant Gen9을 소개합니다.


초 저전력 플랫폼 개발을 위한 Moonshot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기업의 주요 업무 시스템과 같은 미션크리티컬한 업무를 해결하기 위해 시작한 Odyssey 프로젝트 등, HP는 미래 컴퓨팅시대의 재정립을 위해 지속적으로 R&D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voyager 프로젝트는 근본적인 데이터 센터의 변화와 혁신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 및 개발이 이루어진 프로젝트였습니다. 그 첫번재 결과물이 HP ProLiant Gen8이며, 최신 결과물이 HP ProLiant Gen9입니다.


새로워진 Gen9을 통해
1. 운영비용의 감소와 생산성 증대는 물론,
2. 보다 빠른 수익 창출이 가능하며
3.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HP ProLiant Gen9은 Compute 시대에 서비스 지향적인 IT 인프라를 통해 차별화된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 합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어플리케이션 별 특성에 따른 서버 구성을 가능하게 해 주는 HP 만의 선별된 옵션을 제공합니다. 강도 높은 Qualification Test를 통하여 가용성과 신뢰성을 제공하는 옵션을 통해 다양한 업무 환경에 대응하고 더 높은 성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버는 HP에서 독자적으로 만든 임베디드 서버 관리 기술을 통해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HP ProLiant “Integrated Lights-Out”(iLO) 가 서버 라이프 사이클을 전반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 4 세대로 진화했습니다. 기존 iLO에서 제공되는 가상 원격 콘솔 기능 / 가상 미디어 기능, 전력 관리 및 제어 기능 등 이외에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iLO Federation은 수천대의 서버의 관리, 배포, 모니터링이 가능한 관리도구입니다. 기존에는 특정 서버를 검색하기 위해 Ping을 통해 개별 서버를 하나씩 검색해야 했다면, iLO Federation은 개별 서버에 설치된 iLO를 통해 전체 서버의 검색이 가능하며, 그룹별 관리를 통해 Firmware Update, License Activation, Virtual Media, Power Control, Power Capping이 가능합니다.




업그레이드된 Gen9으로 보다 나은 업무환경을 만들어나갈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HP No.1 파트너 에임투지에서 컨설팅/유통/유지보수까지 편하게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버와 네트워크, IT 운영에 관한 궁금증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mkt@aimtog.co.kr로 연락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HP ProLiant Server 제안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