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나간... 의미가.../쉬어가는 이야기

오래된 한식당 30선 - 망고플레이트

오래된 한식당 30선 - 망고플레이트


맛있는 경험, 맛있는 삶이라는 슬로건으로 

맛집 추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망고 플레이트에서

오래된 한식당 30선을 추천해주었습니다. 


부제 역시 멋지네요.

"꼭 한 번쯤 가봐야 할 50년 이상 된 전통 한식점"


http://www.mangoplate.com/top_lists/historic_korean_30


물론 개인적으로 취향이 각양각색인만큼 

실제 경험해보면 별로일 수도 있겠지만,


오래되었다는 건 그만큼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또 인정받은 맛집이라는 것이겠죠?!

리뷰도 많이 있으니 천천히 살펴보실수 있겠네요. 


너무 유명한 곳이라 다들 많이 가보셨을 수 있겠지만, 

크림 파스타만 먹고 살았는지 저는 가본데가 많이 없네요...;;

갈비...바싹불고기...콩국수...해장국...날씨도 따뜻한데 함 움직여야겠습니다


새봄에 무기력하고 힘이 없어 매일이 월요일 같다면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한식 먹고 힘내셔도 좋겠지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