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나간... 의미가.../쉬어가는 이야기

제 20회 코엑스 국제식품 산업전

을 다녀왔습니다!!


2015년 11월18일(수)~21일(토) 코엑스에서 진행중인 요번 행사는,

'근본으로의 초대'라는 슬로건으로 간결함 속에 본질을 소박하게 담아내는 미니멀리즘으로 초대합니다. 


초대장 혹은 사전 예약없이 방문할 경우 성인 기준 10,000원의 입장료가 있습니다.

A홀부터 D홀까지 전부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넓습니다. 방문 하시기 전에 마음의 준비(?!)를 하시는 게 좋을 듯..^^


※ A,B,C홀은 유료, D홀은 입장료 무료라고 합니다~ [링크]






 I Coexed - 나는 길을 잃었어.


언제나 코엑스는 북적북적 거리는데 오늘따라 위층으로 올라가는 사람들이 많아서 무슨일인가 했습니다만

위층에 B홀과 D홀이 있는데다가, 끝쪽에서는 Korea Black Friday행사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쇼핑하러 오신 분들도 꽤 많았습니다. 


그래서인지 1층의 입구로 들어갔을 때는 의외로 많이 복잡하지는 않았습니다. 

전시관 구성과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처음에는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잘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시음이나 시식도 하는 경우가 있으니 둘러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현장 구매는 어려운 상품도 있더라구요.







허수아비도 먼길 오느라 수고를..





예전에는 계란을 저렇게 판매했었던 것 같은데...

버섯이 굉장히 신기했는데 저거 어떻게 먹는거죠?ㅋㅋ





역시 이런 전시회하며 막걸리가...-ㄱ-

맛만 봤는데 굉장히 달고 탄산이 강하지 않아서 막걸리 잘 안드시는 분도 잘 드실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캬 여기에 두부김치가 캬~~


몇개 사서 쟁여두고 싶었는데 남은 전시관이 많아서 눈물을 머금고 발걸음을 재촉...큽...ㅠㅠ

맛있었어요 헷헷





웬 두부가....했는데 구워먹는 치즈입니다.

보기만하고 먹어본적은 없는데 엄청 고소해요!! 치즈 특유의 향이 거의 없고 고소한 맛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치즈를 노릇하게 구워서 사케랑 한잔하면 캬~~





어...음...안녕?





받은 찌라시를 살펴보니 국내 최초로 입체 빵 / 과자 / 떡을 제조한다고 합니다.

토끼나 고양이도 있는데 귀욤귀욤하네요. 유통기한은 단풍빵이 일주일이던가....





요 위에 빵들은 약 한달 정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한상자에 만원 정도? 나눠 먹기에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서 좋을 듯 합니다ㅎㅎ





아 왜 포스팅을 6시 넘어서 하고 있는걸까요

사진만 봐도 배고픔이....





사진으로 보기에는 잘 모르겠지만 사티안유가 상당히 큽니다.

저걸로 사람을 때리면 치명상을..요리 같은 것도 해 먹을 수 있을까요? 처음 보는 과일이라 궁금하네요ㅎㅎ


레드브러쉬그레이프후르트는 보기에 맛있어 보였습니다만

처음 받아보시는 분들께서는 '혹시 덜 익었나..?'하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저만 그렇다구여? 죄송해여...






예전에는 정신줄 놓고 귤을 까먹곤 했었는데 문득 손을 보면 노랗게...






사과가 잔뜩 놓여져 있었는데 다들 이름?이 다른 것 같더군요~

유독 반짝이는 사과가 있었는데 품종에 따라 다른 걸까요?? '0')a







반짝이는 그릇에 잠시 정신줄을 놓았다가





오리를 보며 되찾아왔습니다. 슬라이스 되어 있으면 집에서 반찬으로 먹기에도 좋지요~





굉장히 특이한 두부가 있었는데,

포장된 상태는 두유인데 가열해서 두부로 만들어 먹는 두부가 있더라구요!


우와우와 하느라 정작 두부를 못 찍었군요ㅠㅠ





잡페어가 뭐지?!





했는데 채용공고 게시판이 전시되어 있고 구인/구직을 위한 코너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식품하면, 음식이 담기는 그릇도 빼먹을 수 없죠!

ZEN 그릇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한켠에는 설탕공예가 진행되어 있었습니다.

각 작품별로 수상?한 것 같은데 구경하느라 바빴네요ㅎㅎ





쿠아앙



   



여러모로 멋지군여!



   



마리오보다는 루이지에 가깝지 않나 싶은ㄷ....







화과자 같은게 전시되어 있었는데 귤껍질이 살짝 벗겨진 모습까지 디테일 합니다ㅎㅎ

아기자기한 작은 사이즈인데 어떻게 저렇게 리얼하게 만들어졌는지 놀랄 정도네요~!





현대백화점에서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입니다.

적당한 넓이인데 물건도 많고 사람도 많고 북적북적 합니다. 





티비쪽은 한산~

볼 것도 많고 먹을 것도 많아서 바쁜 구경이었습니다ㅎ


행사는 토요일까지 진행되니 선물 구매가 고민이시라면 방문해보시기를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