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s is AimToG/AimToG Story 인사이드 아웃

4월 월간 나눔복, 그 행운의 당첨자는?!

에임투지 임직원분들이라면 매월, 모두가 기다리는 행사가 있죠!

바로 '월간 나눔복'!

 

에임투지에서는 매월 둘째 주마다, 사내 로또 '월간 나눔복'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사위를 굴려 내가 뽑은 세 개의 숫자와 동일할 경우, 당첨!

1등 당첨자가 없을 경우 다음 달로 이월됩니다.

 

매월 둘째 주만 되면 괜히 돼지꿈을 기대하게 되고...😍 행운의 징조를 기다리게 됩니다.ㅎㅎ

기대감에 부푼 마음으로 출근하게 만드는 월간 나눔복!

이번 달 행운의 숫자는 4,1,3이었습니다.

 

이번 달은 꼭 내가 되어야지! 했었는데...

이번에도 저는 아니었네요.

 

하지만 경영기획부에서, 행운의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2018년 10월부터 시작되었던 월간 나눔복,

현재까지 총 4명의 행운의 당첨자가 나왔었는데요,

이번 달에 드디어 1등 당첨자가 나오게 되면서

이로써 총 5명의 1등 당첨자가 탄생하게 되었네요!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월간 나눔복, 1등 당첨자 추첨! - 에임투지 AimToG

 

저에게도 1등을 하는 날이 올까요...ㅠㅠ 

 

너무나도 부러운 행운의 당첨자, 100만 원 상금의 주인공 A씨의 소감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반복되는 일상에서의 소소한 행복을 선사하는 에임투지 월간 나눔복! 하지만 상금은 소소하지 않다는 거...!

그 소소하지 않은 금액을.. 저도 한번 염원해보며, 다음 기회를 노려봅니다!


생각지도 못한 1등 당첨이라 믿기질 않습니다. 정말 기쁘네요!

평소 응모 날짜대로 숫자를 적는 편인데, 때마침 응모하던 날이 4월 13일이어서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당첨금으로 가족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하고, 이 기쁨을 다가오는 어버이날에 부모님과 함께 나누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