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iz./넷퍼넬 - NetFUNNEL

[프로젝트] IoT 시대의 시장 경쟁력, 넷퍼넬(유량제어 솔루션, 대량접속제어 솔루션)

[프로젝트] IoT 시대의  시장 경쟁력, 넷퍼넬(유량제어 솔루션, 대량접속제어 솔루션)

 

 

신세계백화점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어 쇼핑의 편의성을 한층 높인 차별화된 디지털 통합 모바일 앱(APP)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휴대전화 번호로 통합한 간편한 로그인을 통해 온라인 사용에 상대적으로 서툰 중, 장년층 고객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한 신세계백화점 앱은 고객이 식당을 기다림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스마트 대기 서비스, 한결 편리해진 주차 서비스, 전자영수증 서비스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존 종이 DM(우편물)에서 발급되던 쿠폰북을 앱으로 발행하여 이를 매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게 해주거나, 특가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이 앱을 통해 신세계백화점과 소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세계 백화점 앱 APP 넷퍼넬 NetFUNNEL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 에임투지 AimToG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장점이 결합한 새로운 앱(App)만의 차별화된 기능으로 매년 앱 회원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증가되는 사용자에도 서비스가 느려지지 않고, 변함없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신세계백화점은 넷퍼넬을 도입했습니다.

 

포인트 적립하기, 할인쿠폰 발급받기, 기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한 이벤트 진행 시 넷퍼넬은 모든 고객이 동등한 위치에서 공정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그리고 중단 없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IoT 시장은 끊임없이 발전할 것입니다.

그로 인해 전혀 예측하지 못했던 다양한 이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슈들이 비즈니스를 방해하지 못하도록, 넷퍼넬(유량제어 솔루션, 대량접속제어 솔루션)은 서비스 안정화를 통해 기업의 더 높은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함께 하는 경쟁력 있는 솔루션으로 자리매김 하겠습니다.

 

 

 

 

서비스 중단 없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IOT의 시대의 필수품!

넷퍼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