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s is AimToG/AimToG Story 아웃사이드 인

에임투지, 디지털 경험 최적화 솔루션 포트폴리오 제시

 

 

전 세계는 이제 본격적인 디지털 무한경쟁의 시대에 접어들었습니다.

2019년 1분기 기준 글로벌 인터넷 이용자 수는 전 세계인구의 58%인 약 44억 3천명에 달하고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사용을 통한 모바일트래픽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최근 20대, 30대 젊은 층 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에서 소비패턴이 모바일거래로 급변하고 있습니다.

전체 인터넷 이용자의 90%인 약 40억명이 모바일채널을 통해서 쇼핑, 예약 및 티켓팅, 금융서비스 등

대부분의 거래들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최근 금융권이 오픈뱅킹 전면 시행을 앞두고 이에 발빠르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은 이제 거스를 수 없는 흐름입니다.

금융, 기업 뿐 아니라 공공에서도 이제는 디지털 무한경쟁에 적극적으로 대응해야만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특히 최근 고객들의 모바일 환경에 대한 이해가 필수적입니다.

 

모바일 서비스 이용 패턴은 예측이 불가능합니다.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에임투지는 디지털 전환 시대에 맞춰, 최적화된 고객디지털경험을 모니터링하고, 

보다 효율적인 IT운영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알고리즘기반의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이처럼 불확실한 모바일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함로써 고객 이탈을 방지해야 합니다.

또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고객들의 모바일 활동에서 의미 있는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분석해 더 나은 서비스를 빠르게 개발, 공급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대안으로 에임투지는 알고리즘 기반의 트랜잭선 제어 솔루션 '넷퍼넬(유량제어 솔루션, 대량접속제어 솔루션)'과

모바일 사용자 데이터 분석 솔루션 '앱인사이터'를 고도화하여 디지털 전환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새롭게 선보일 계획입니다.

 

에임투지, 디지털 경험 최적화 솔루션 '넷퍼넬 NetFUNEL' & '앱인사이터 AppInsightor' 포트폴리오 제시 -에임투지 AimToG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etnews.com/20191202000307

 

에임투지, 디지털 경험 최적화 솔루션 '넷퍼넬'·'앱인사이터' 제시

에임투지(대표 박형준)가 고객디지털경험을 모니터링하고 보다 효율적인 IT운영 환경을 구축하는 알고리즘기반의 트랜잭션 제어 솔루션 넷퍼넬과 모바일 사용자 데이터 분석 솔루션 앱인사이터를 고도화해 새롭...

ww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