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나간... 의미가.../쉬어가는 이야기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해봤습니다. 눈물나는 예능 레전드!

출근길 칼바람을 맞으며 잔뜩 긴장을 했었기 때문인지,

날이 풀린 요즘은 몸에 기운이 빠져 흐느적(?)거리게 됩니다.


별로 난방을 하지 않아도 오후가 되면 많이 따뜻해져서

춘곤증도 벌써 오는 듯하고, 약간은 나른해지기도 하는데요~

기지개를 켜봐도 금방 졸려오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저만 그런거 아니죠?ㅎㅎ)


정신이 바짝 들만한 무언가가 있으면 참 좋겠는데,

제 생각에는 그것이 바로 '웃음'이 아닐까 싶습니다.


실컷 웃다보면 몰려오는 졸음도 별거 아닌 것처럼 느껴지지 않을까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은 예능 레전드!


뭘 좋아하실지 몰라 종류별로 몇가지 준비했습니다.ㅎㅎ






1. 맛녀석 극장 - 파인애플 아저씨와 시식사기단




1박2일 영상은 올리면 삭제가 되는군요~

길이가 문제인건지 잘 모르겠지만 열심히 다시 찾아 교체한

맛있는 녀석들 극장 - 파인애플 아저씨와 시식사기단!입니다.


자주 맛녀석들을 보는 분이 아니면 조금 이입이 힘드실수도 있겠네요ㅜㅜ

그래도 모쪼롯 재미있게 봐주세요~^.^







2. 되감기 아닙니다, 진기명기





별거 아닌 것 같지만 무심코 눌러보면 빵터지는 재미가 있습니다.


실제로 방송 중에 영상을 봤었는데

한동안 데굴데굴 구르느라 일어나지를 못했었지요 흫흫


마치 뒤로감기 한 것처럼 챡! 감기는 손맛!







3. 위험한 초대 레전드!



요즘에는 리얼리티를 추구하는 예능이 많아서

세트나 부가적인 효과(?)보다는 실제 생활에서 오는 재미를 많이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예전 에능을 보면 뭔가 세트를 만들고 게스트를 모시는 일이 자주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상당히 인기 있었던 예능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멈춤화면에서부터 세월이 느껴지는 위험한 초대,

요즘 예능에서 다시 한번 시도해도 좋을 듯 하네요~ :)







4. 다음날 인터넷뉴스 댓글을 초토화시킨 돼지슬라이드



인터넷 뉴스를 보면 전날 했던 드라마/예능을 소재로

기사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요, 댓글란을 ㅋㅋㅋ로 도배시킨 장본인,

"돼지슬라이드"입니다. 


저도 보면서 눈물을 흘렸는데요,

봐도봐도 최고의 명장면인 것 같습니다. 







6. 1루수가 누구야



알고보니 원본 영상이 있었네요~

3년 전쯤에 우연히 이 동영상을 보고

마찬가지로 눈물나게 웃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제가 웃음점이 좀 낮아서...

너무 재미있는 영상을 보면 울면서 본다는ㅠㅠㅎㅎ


말장난 하는거 너무 좋아요!

중간중간에 "으이이이이이잌!!!!"하면서 

발버둥 치는 것도 귀여워요!







7. 양초끄기는 이렇게



우와 저 세트 어떻게 준비했을까요

양초에 불 붙이기도 만만치 않았을텐데ㅎㅎㅎ


라스는 애니메이션이 특징이라면 특징인데,

막상 찾자니 제 마음에 드는 영상을 찾지 못해서

양초끄기 영상을 선정했습니다~







8. 다른 의미의 즐거움, 흐뭇한 미소를 보장합니다.



예고(?) 영상이라 그런지 약간 짧은데

차우차우와 웰시코기의 부숭부숭한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절로 자아냅니다. 


부숭부숭한 털뭉치들 아주 칭찬해~ㅎㅎ

0:41에 엄마발 깨무는 강아지에 쓰러지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