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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넷퍼넬 - NetFUNNEL

세계 최대 커피 프랜차이즈 ‘스타벅스’ 넷퍼넬 도입하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위해 넷퍼넬 NetFUNNEL 도입 / 에임투지 AimToG

 

스타벅스는 현재 세계 최대 커피 프랜차이즈로 성장한 기업입니다.

매장 수로나 매출 규모로나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업계 1위 답게 매 시즌마다 고객분들에게 보다 의미 있는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중 한 가지가 바로 'e-프리퀀시' 프로모션입니다.

이벤트 음료 포함 일반 스타벅스 커피 음료를 일정 수량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

시즌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e-프리퀀시’ 프로모션은

미션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매 시즌 이벤트를 진행할 때마다

높은 인기로 금세 시즌 상품 재고가 모두 소진되는 등,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그만큼 매년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이 늘어나며,

이제는 대량 트래픽을 감당해야만 하는 어려움을 겪게 되었습니다.

 

스타벅스는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트래픽 제어 솔루션을 검토하였고

넷퍼넬의 기능 및 기존 적용 사례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넷퍼넬 도입을 결정하였습니다.

 

앞으로 스타벅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넷퍼넬을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고객의 즐거움을 위해 노력하는 스타벅스, 그리고 그 노력을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넷퍼넬은 더 나은 고객 경험과 고객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