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나간... 의미가.../에임투지 이야기

에임투지 캠핑용품 지원하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에임투지 입니다.

 

휴가를 계획하실 때, 잘 꾸며진 콘도나 펜션을 찾으시나요?

편하게 쉴 수 있는 시간을 만끽하기 위해 숙박업소를 이용하던 기존 여가문화가 자연에서 여유를 즐기는 캠핑문화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도시의 삭막한 숲을 벗어나 자연을 느끼고 가족과 함께 친밀감을 느낄 수 있는 캠핑의 매력에 빠진 캠핑족들이 늘어나면서, 캠핑장이나 캠핑 장비 등을 구할 수 있는 장소들 또한 빠르게 생겨나고 있습니다.

   

에임투지에서는 이런 캠핑 용품을 대여하는 것에도 믿을 수 있을지, 가격은 합리적인지 고민고민하는 사내 임직원들을 위해

캠핑용품을 무료로 대여하는 사내복지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사실 캠핑장비가 만만치 않는 가격이기 때문에 자주 간다고 해도 구매가 부담스러운 면이 없지 않은데요,

이렇게 회사에서 지원을 뙇! 해주면 아이들과 가족끼리 주말에 나들이 나가기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법인차량 역시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차가 없으시더라도 마음놓고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이미 페이스북 등에서는 캠핑에 푹 빠진 분들의 경험담이 수차례 목격되었답니다

 

 

가족 뿐만 아니라 사내 워크샵에도 캠핑용품을 대여하여 1박2일을 보내고 온 부서가 있습니다.

처음의 경우 다소 어렵긴 하지만 부서 팀원들간의 단결력도 늘고 맛있는 고기도 먹는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날이 풀리고 꽃피는 봄이 오면 많이 찾으실 것이라 예상됩니다~^^

에임투지人 모두, 건강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그날까지 사내복지를 위한 고민은 계속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