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나간... 의미가.../쉬어가는 이야기

직장인의 애환과 공감, 약치기 일러스트 모음!

대한민국 헌법 제 11조

- 모든 국민은 법 앞에서 평등하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하나 더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월.요.일.(꺄아아아ㅏ아아악)

월요일은 누구에게나 공포(?)의 대상이지 않을까요?


이토록 하는 일은 다르지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도록

직장인의 삶을 담은 일러스트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공감하는 만큼,

'우리는 모두 한 마음'이라는 동질감이 듭니다ㅎㅎ



여름엔 더워서 위험하고

겨울엔 추워서 위험하고

봄가을엔 날이 좋아서 위험하고




*풀메 : 풀메이크업




님아 그 공을 치지 마오ㅠㅠ




서울만해도 이렇게 넓고

아파트도 이렇게 많은데 많이죠,

제 집은 어디에 있는걸까요



O<-<




좋은 아침이란

토요일 오후 4시에 일어나는 아침이라고 생각합니다




통장으로 입금되므로,

통장에 찍힌걸 확인만 합니다ㅋ




아하



반차보다는 월차가..흠흠





오므려집게로 집어줬으면 좋겠..



천부담만부담




빚이 없어도 Busy하겠지만ㅠㅠ




결재결의




그것이 바로 오늘입니다...




상추를 먹으면 졸립다던데




요새 특히 날이 좋아서

(생략)




아니 이건ㅋㅋㅋㅋㅋㅋ

격공ㅋㅋㅋㅋ


벌써 시간이 점심시간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오늘 하루도 기운찬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작가님 페이스북에서

더욱 많은 일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