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나간... 의미가.../쉬어가는 이야기

이 세상 마술이 아니다, 최현우 마술사의 눈속임 마술

사실은 마법사인데 정체를 숨기고

인간 세상에서 마술사로 살고 있다는 한 사람을 아시나요?


바로 최현우 마술사인데요,

티비에서 처음 본지가 한참 전인 것 같은데

왕성하게 활동하시면서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과 경악(?!)을 선사하고 있습니다ㅎㅎ

그나저나 이분은 왜 나이를 안먹죠?


예전에는 많은 관객을 모아놓고 무대 위에서 마술을 하고

일반인 마술도 알고보니 한패(?)였다,

알고보니 카메라 안보이는 각도에서 작업을 하고 있었다,

카더라는 말이 있었는데

(너무 옛날 얘기인가요ㅋㅋ)


이제는 코앞에서 카메라도 돌며

마술 하는 장면을 보여주네요@.@




눈을 부릅뜨고 열심히 봤는데

전혀 모르겠습니다 @ㅁ@???


그래도 속는 사람도 즐겁고,

속이는 사람도 즐거운게 마술이죠~

속아도 너무 즐겁네요ㅎㅎ





최현우마술사님 굉장히 깨방정하시고~~ㅎㅎ
겜블러여서 그런지 역시 심리전부터 만만치 않네요

첫번째는 마술사의 패배였고,

두번째 게임은
팀원들이 가진 카드의 합이 높은쪽이 승리하는 게임인데..
상자에 넣어둔 사이 카드가 바뀌..어떻게 되었을까요??

그나저나 노홍철씨는 진짜로 ㅅ을 th로 발음하시는군요
방송컨셉인 줄 알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바쁘신 분은 1분 52초부터 보시면

굉장히 놀라실 수 있습니다@◇@


아 이거 그거 아닌가요?

카메라 기술로 바꾼거 아닐까요?

출연자가 모두 연기를 하는...

그러지 않고서야 어떻게 저런?!?!?!





앗 이건 어디선가 원리를 살짝 본 것 같은데

스포일러 방지를 위해 저만 알고 있겠습니다 흠흠 ( ͡° ͜ʖ ͡°)


그나저나 머리 떼는 건 그렇다쳐도

붙이는건 어떻게 하는거죠ㄷㄷㄷ;;;






띠용 굉장히 오래전꺼네요~

얼굴이 똑같은걸 보니 역시 인간 방부제...


관객들 반응도 재미있고

촐싹대시는 모습도 재밌고

굉장히 유쾌한 분위기라서 즐겁습니다 ~.~


실제로도 마술공연을 보러 가고 싶게 만드는 영상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