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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나간... 의미가.../에임투지 이야기

세션 클러스터링 솔루션, 클러스터플러스(ClusterPlus) 광고하자.

세션 클러스터링 솔루션, 클러스터플러스 광고하자. 


올초 시장에 선보인 세션 클러스터링 솔루션, 

클러스터플러스(ClusterPlus)의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메시지는, "세션", 그리고 "세션 클러스터링" 그 단어 자체에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새로운 제품이고, 기준 제품들과는 경쟁적 포지션의 관계성립이 어려운 제품이지만

'세션 클러스터링'이라고 하면 IT 관계자분들께는 인지가 가능한 범용 솔루션이라, 

제품 기능이나 효과, 회사에 대한 이야기로(다 담을 수도 없겠지만)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자 기획했습니다.  


아래의 2가지 목표를 가지고 마케팅 활동을 전체적으로 기획하였습니다.

1) 제품 및 제품 카테고리의 인지

2) 신규 inbound Call 생성


우선, 제품문의를 쉽게 진행하실 수 있도록 

별도의 랜딩페이지를 제작하였고, 

해당 페이지에서 액션이 일어날 수 있도록 방문소개 이벤트를 만들었습니다. 

방문소개 이벤트 상품은 올 여름 핫 아이템으로 각광받을

에어침대 제품으로 선정하였습니다. 


[랜딩페이지 바로가기]


랜딩페이지로 유입경로를 통일시킨 후, 다양한 매체에서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 


1. IT 전문지 지면광고

무려 표지 지면에, 그리고 전면에 광고가 게재되었습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 e-DM 광고

IT 전문 매체 및 사이트 회원DB를 통해 제품에 대해 알립니다. 

세션이 끊어지면, 고객도 끊어집니다. 



3. 배너 광고

주요 매체 사이트에 배너 광고를 게재하였습니다. 

지금 포스팅에서 gif 파일이 잘 플레이되서 보일지 모르겠네요. 



4. SNS 광고

SNS를 활용해, 많은 사람들에게 제품의 개발 배경 스토리에 대해서 알게 하고 싶었습니다. 

하여 카드뉴스 형식으로 게시글 게재하고 홍보 진행하였습니다. 




IT, B2B 패키지 솔루션이지만, 제품의 기능과 활용 범위를 어느 정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범용솔루션이다보니, 이렇게 다양한 활동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하나하나 만들때마다 며칠을 고민하면 만든 이미지, 메시지, 단어들입니다. 

부디 다양한 소재의, 다양한 활동들이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의미있는 메시지가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