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나간... 의미가.../에임투지 이야기

흥과 기쁨, 그리고 놀라움이 가득한 에임투지 회식!

에임투지 사옥 이전 이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새로운 지역, 새로운 사무실, 새로운 맛집을 찾아 떠나는 첫 회식입니다! :)


이전의 사무실 근처는 아무래도 주변에 식당이 많이 없다보니 회식장소 찾기에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새로 이사한 역삼동은 인근에 식당이 많아서 아주 좋습니다!! +0+


업무상 어쩔 수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 많은 분들이 참석하시는 회식인 만큼,

넓고 아늑하며 깔끔하면서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된...





바른 식탁을 찾았습니다. 





우리의 열정과 흥을 모으기 위해 현수막도 걸고~~~


(어...음...저 그림 일단은 제가 덧그린건데 괜찮......은거겠죠...?

레바 작가님께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_ _;;))





약간 일찍 가서 준비를 시작했는데요, 식사 전 특별한 이벤트가 있다보니

이번에는 각 테이블별로 팀별 좌석을 지정해드렸습니다. 





넓게 퍼진 식당~~~~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어 보이네요.


많은 인원이 한꺼번에 몰릴 예정이라 미리 세팅 준비를 요청드렸었는데

이모님들께서도 분주히, 그러나 세세하게 준비해주셨습니다^^





역시 회식 전에는 한잔 캬~~~~~





는 농담이고, 함께 일하는 에임투지人들을 한명씩 보다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소소한 작업을 좀 했습니다(헿)


사진을 크게 하시면 보여요~ +0+





들어오는 입구에 마침 벽(?)이 있길래 이벤트 용품을 걸어두었습니다.

뽑기 종이인데요, 1)뽑기 종이를 들고 2)자리를 찾아 앉아서 3)문제를 풀고(?), 5)작성한 종이를 찢어 응모함에 넣으면 응모 완료!





어느덧 시간은 집합시간을 향해가고~~

일찌감치 자리 잡으신 네트워크보안사업팀 분들이 앉아계시네요.


한꺼번에 많은 분들이 몰리실 예정이라고 말씀드렸더니 초벌 고기를 미리 얹어주셨습니다.


사실 항상 회식 전에 간단한(?!) 이벤트를 진행하다보니 식사시간에 맞춰 식사하기에는 조금 늦은 감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특별히 약간 늦은 시간인걸 감안하여 식사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했습니다.





하...오후 6시에 보는 고기 사진은 가혹합니다...





아까 작업했던 소주병 입니다.


약간 물기에 젖어 쵹쵹해졌지만(ㅋㅋ) 냉장고에 넣어두고 보면 잘 모른답니다~

자신의 이름을 찾거나, 팀원의 이름을 찾는 재미가 쏠쏠~


처음에는 각 팀에 맞는 소주병을 놓아드렸습니다ㅎㅎ





한분두분 모이고 즐거운 식사가 시작됩니다.

여기저기 고기가 익고 술잔이 오가며 이야기 꽃이 피어납니다^^





근무지가 달라 자주 뵙지 못하는 제조 ITO 사업부 분들도 참석해주셨습니다.

사정상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도 계시지만, 만나뵙게 되어 반가워요! ^^





ㅎㅎㅎㅎㅎㅎㅎㅎ

전직원을 혼돈/파괴의 도가니로 빠뜨린 주인공도 보이시는군요ㅎㅎㅎㅎㅎ





고기는 익어가고 에임투지의 회식 분위기도 무르익어갑니다~~~





그동안은 개인의 상품을 걸고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이번에는 특별하게! 팀원이 뭉쳐야 하는 미션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건배사&응원구호 만들기!





항상 제품 개발과 솔루션 유지보수에 힘써주시느라 고생이 많으신 플랫폼 연구소에서 제일 처음으로 지원해주셨습니다. 


처음이라 약간은 엇박에 어색해보였지만, 힘차게 외쳐주셨네요~

원래 제일 처음 하는게 떨리고 무섭고 그렇죠ㅎㅎ





다 함께~

기분좋게~

쨔쟌~~~~!!





다음부터는 지원하시는 분이 안계셔서 다음 순서는 사회자의 의견에 따라~


내 출석번호가 25번인데 오늘이 마침 25일일 때의 긴장감!


사내 전화번호부에 나온 순서대로 진행하는 걸로~

다음은 인프라 사업팀에서 나와주셨네요~


박수 쨕쨕쨕~~





임민수 이사님의 구령을 시작으로 우렁찬 구호가 이어졌습니다. 

묵직한 한마디한마디가 식당에 울려퍼지고 다 같이 거국적으로 쨘~~





...하고 끝날 뻔했지만 마음에 드신 대표님의 요청으로 응원구호 앵콜!





다시 한번 화이팅!





다음으로는 기술지원팀의 응원구호가 있었습니다.

많은 인원이지만 옹기종기 모여서 응원구호를 시작했지요 :)





다소 수줍은(?) 문병철 과장님의 멘트를 시작으로 





힘차게 화이팅을 외치고 구호를 시작합니다.



네, 저기 착한 손님이 앉아 계시는군요. ㅇㅅㅇ





엄머머??


대형을 펼치는군여~

저는 처음에는 각 테이블별로 짠~하시려는 줄 알고 기다렸는데





올ㅋ 노래ㅋ


사실 저는 촬영을 위해 뒤쪽에 있어서 잘 안들렸지만 한분씩 돌아가며 노래를 부르시더라구요~

하트발싸~~저 하트를 누구를 위해~~~


아기자기한 분위기네요^.^




?





??





?????? 





네 그렇습니다.

모두를 혼란의 도가니로 빠뜨린 숨은 이벤트는 바로 이것이었습니다.


회식자리에서 프로포즈라니 하하핳하하핳하ㅏㅎㅎ하하

지금도 뒤쪽에 앉아계신 많은 분들의 당혹스러운 표정이 잊혀지지 않네요 핳하ㅏㅎㅎ하


동영상은 바탕화면에 빼두었습니다 하하핳하핳


이렇게 기술지원팀의 모든 인원은 한명의 프로포즈에 이용당하고...





(본인을 포함한)모두의 혼란을 뒤로한 채 쨘하고 마무리~!





자주 뵙게 힘든 분들이 오셨네요!

반갑습니다~^^ 제조 ITO 사업부에서 근무하시는 분들께서도 회식에 참석해주셨습니다.


실제로 근무하시는 근무지가 꽤 멀리 있는 것으로 아는데,

전직원 회식을 맞이하여 슝 달려와주셨네요^^





다 같이 쨘~!


아 이렇게 보면 술만 계속 마신 것 같지만 실제로는 건배사가 꽤 길었기 때문에

중간중간 식사하며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





다음으로는 SI 사업팀 분들의 건배사가 있었습니다.

뭔가 많이 준비를 하셨는지 사전 준비가~~





뜬금없지만 G5 기능 좋네요. 여러분 와이드화면을 찍고 싶으시면 G5를...ㅎㅎ


그리고 조형일 부장님의 응원구호와 건배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멀리서는 잘 안보였어요ㅠ.ㅠ





전무님의 흥(興)





한껏 매력을 뽑내는 SI 사업부!

모션이 있는 줄 모르고 동영상을 미처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ㅠㅠ





다음 네트워크보안사업팀의 건배사가 있었습니다.


윤재기 대리님의 멋진 사회 실력~!

건배사는 물론이고 재치와 센스가 관전 포인트였습니다 '▽'




그리고 이어지는 무대에서는 웨이터 난입!!!!





솔루션사업팀에서는 클럽과 나이트를 엮은 꽁트를 준비해주셨네요!

아니 그 짧은 시간동안 어떻게 이런 작품을 준비하셨죠?!?!?!(동공지진)





사진으로는 다 보여드릴 수 없었던 광란의..아 아니 재밌는 시간이 이어지면서

다 함께 쨘~!!





아직 채 흥이 가시지 않은 박흥준 대표님의 순서가 이어지고,





다 함께 노력할 수 있는, 힘을 내는, 최선을 다하는 한해가 되기를 다짐해봅니다. 

우리 모두 할 수 있잖아요?^^





이렇게 에임투지의 회식은 즐거움과, 흥겨움과, 프로포즈와, 약간의 숙쓰러움과, 혼돈과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남기며

모두모두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랜만의 회식에 모쪼록 에너지 넘치는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불금을 불태우며 오늘도 에임투지는 화이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