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나간... 의미가.../IT 인프라 이야기

HP Networking의 비즈니스 가치…1

표지_200_line캡처

과거와 다르게 이제 네트워크 경쟁력은, 비즈니스 가치의 경쟁력, 즉 매출로도 이어집니다.
저희 에임투지에서는 HP Networking의 납품/유지보수를 통해 고객의 IT 경쟁력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캡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에임투지 입니다.


지난 2014년, IDC에서는 HP 네트워킹 인프라를 실행한 뒤 이와 관련한 투자수익률 (ROI)을 얻기 위해 HP Networking 제품을 배치한 8 개의 중소기업 및 대기업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였습니다. 이 연구에 참여한 고객들은 통합된 포트폴리오 솔루션에서 스트림라인 된 네트워크의 가시성(visibility) 그리고 잠재 된 상호 운용성 및 유지 효율성의 결과로 운영이 향상되었다고 IDC에게 응답했습니다.  IDC는 이 연구에서 사업체들이 그들의 네트워크 관련 총비용을 35% 감소시켰고, 489%의 투자수익률을 달성한 것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이는 100명의 사용자당 5년 동안의 $101,186 할인 혜택과 8.3개월의 투자금 회수 기간에 상당합니다.



20150921

idc

 


FlexNetwork 아키텍처

HP FlexNetwork는 데이터센터에서 업무 현장까지 커버 가능한 컨버지드 네트워킹 아키텍처인데, 통합 보안기능과 클라우드, 멀티미디어 및 모빌리티를 지원합니다. FlexFabric은 네트워크 엣지에서 FlexCampus 및 FlexBranch와 함께 데이터센터/네트워크 코어에서 사용됩니다.


캡처


HP FlexNetwork 아키텍쳐는 HP FlexManagement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에 의해 지원됩니다. 본 아키텍처는 데스크톱 및 모바일 기기, 유무선 접속 포인트, 그리고 통합 유선 -WLAN 스위치 인프라스트럭쳐를 지원하는 단일화된 네트워크 구축을 가능케 합니다. 한편 FlexNetwork 아키텍쳐는 일반적인 운영 환경에서 개방성, 확장성, 보안성, 그리고 신속한 네트워킹을 지원합니다. 개방적인 표준기반 솔루션을 통하여 기업은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최고의 방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FlexFabric  

HP FlexFabric은 공통 데이터센터 패브릭을 통해 가상화된 컴퓨팅, 저장, 그리고 클라우드를 위해 단순성, 확장성, 자동화된 연결을 가능케하는 새로운 아키텍처의 접근을 제공함으로써, 데이터센터에서 엔드투엔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lexCampus

HP FlexCampus는 엔드투엔드 캠퍼스 LAN 솔루션으로 여러 건물로 구성된 캠퍼스에서 사용자를 업무 핵심 서비스로 연결하는 완전한 보안 네트워크 인프라입니다. 단일창 관리 플랫폼으로 고성능 네트워크에서 서버, 스토리지, 응용프로그램 및 최종 사용자를 원활하게 연결함으로써, 이 솔루션은 단순화된 아키텍처, 향상된 보안 및 민첩한 서비스와 IT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합니다.


FlexBranch

HP FlexBranch는 인프라와 네트워크 응용프로그램을 통합하여 성능을 개선시키고, 배포 과정 단순화, 관리의 집중화 및 기업 branch office들의 IT 비용을 절감해주는 네트워킹 솔루션입니다.


FlexManagement

HP FlexManagement는 가상화되고 클라우드로 이용 가능한 데이터센터에서 브랜치까지의 네트워크 요구에 대처하며 통합 된 네트워크의 효율적인 관리를 가능케 합니다. HP FlexManagement는 HP Intelligent Management Center (IMC)를 기반으로 하는데, 이는 HP 디바이스 뿐 아니라 멀티 벤더 환경을 위한 단일창 관리 플랫폼입니다. IMC는 네트워크들 전체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을 제공하며 리소스, 서비스 및 사용자 모두에 대한 관리를 지원한다. 유무선 통합 및 관리는 성능 개선, 보안 향상 및 인프라 복잡성과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합니다.


Software Defined Networking

HP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 (SDN)은 데이터센터에서 캠퍼스 및 branch 까지의 네트워크를 자동화하는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DN의 혁신에서 발전된 HP SDN Developer Kit (SDK), SDN App Store, 그리고 Virtual Application Network (VAN) SDN Controller를 포함한 HP SDN 개방형 생태계는 SDN 응용프로그램을 위한 시장을 개발하고 창출하기 위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HP는 지난 몇 년 동안 OpenFlow로 가능한 스위치의 수를 지속적으로 증가시켜 왔으며, 지금은 50개의 스위치와 10개의 라우터, 그리고 2천5백만 개의 설치된 포트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연결된 글 보기

[HP Networking] HP Networking의 비즈니스 가치…1 (현재글)
[HP Networking] HP Networking의 비즈니스 가치…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