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

(5)
[HPE 글로벌 서밋 2018] 아태지역 Top Growth 수상!! [HPE 글로벌 서밋 2018] 아태지역 Top Growth 수상!! HPE가 지난 6월 18일-20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 샌즈컨벤션에서 개최한 글로벌 서밋 2018에서, 저희 에임투지는 "Asia Pacific top Growth Partner of the Year 2018"을 수상했습니다. 이 상은, HPE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파트너 중, 뛰어난 매출 성과를 달성한 것과 더불어고객 만족도를 높인 의미있는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어 낸 파트너에게 주어지는 상입니다. 에임투지는 HPE Platinum Partner로서, 지난 2006년부터 작년까지 12년 연속 HPE Korea의 최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또한, 지난 2009년 'HP 아시아 태평양 컨퍼런스"에서 "베스트 데이터센터 파트너(E..
Apollo AI - 최신 GPU 서버와, Docker 형태의 딥러닝 프레임워크를 완벽히 통합한 AI 플랫폼 Apollo AI(아폴로 AI)최신 GPU 서버와, Docker 형태의 딥러닝 프레임워크를 완벽히 통합한 AI 플랫폼 최근 빅데이터의 활용, 딥러닝 알고리즘의 발전, 컴퓨팅 능력의 향상으로 인해AI는 이제 IT 업계의 최대 화두가 되고 있습니다 . 기존 진료 기록을 분석하여 암 진단 정확도를 향상시키거나, CCTV 영상 속 인물을 파악해내고, 맥락을 이해한 자동 번역이 구현되는 등이제 AI는 미래의 성공 비즈니스를 위한 필수 요소가 되었고, AI를 적용한 제품과 서비스를 시기 적절하게 구현할 수 있는 최적의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 역시AI First 시대의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주)에임투지는 AI 비즈니스를 위한 최상의 통합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Apollo AI 플랫폼은, GP..
2017년 HPE Top Partner 수상, (주)에임투지 2017년 HPE Top Partner, (주)에임투지 2017년 12월 20일, 저희는 HPE로부터 최우수 파트너상을 수상했습니다. 많은 고객, 협력사분들께서 신경 써주시고 도와주신 덕분에, 올 한해 HPE ISS 1위, Aruba 1위, SMB 1위라는 감사한 실적을 달성하였고, 이를 통해 전체 골드 / 플래티넘 파트너사 중에서도전체 실적 1위라는 큰 영광을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에임투지가 플래티넘 파트너사임에도 SMB 실적이 높아 상을 받았다는 것은어떠한 고객 환경과 계약 조건에서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입증된 것 같아 정말 기쁘고, 또 감사합니다. 최우수 파트너로는 지난 2006년 이후 올해까지 12년 연속으로 선정된 것입니다. 이 긴 시간 동안 꾸준히 고민하고 최선을 다해..
에임투지 뉴스레터 Vol.42
[2018] 에임투지 뉴스레터 04월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