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사이드 인 카테고리를 시작합니다.
에임투지에 대해 알리기 위해 'AimToG Story' 카테고리를 마련했고,
이를 '아웃사이드 인'과 '인사이드 아웃'으로 나눴습니다.
보통 아웃사이드 인 전략이라고 하면
고객을 우선으로 하여 제품의 가치를 고려하는 것을 말합니다.
아웃사이드 인 카테고리가 위의 전략적인 의미를 담았다기 보다는
글자 그대로 대외적인, 공식적인 뉴스나 인증 등을 중점적으로 전달하는
공간으로 활용되었으면 하는 생각으로 이름을 정했습니다.
조금은 비공식적인, 임직원들을 위한 내부 이벤트나 사내 분위기 등을 느낄 수 있는 이야기는
반대로 인사이드 아웃 카테고리에서 중점적으로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에임투지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는 분들이 많아지기를 바라며,
또 함께 좋은 소식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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