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나간... 의미가.../에임투지 이야기

2016년 에임투지 블로그 결산!

포스팅을 위해 오랜만에 로그인했는데

관리자 계정에서 편집모드로 들어가니 2016 블로그 결산?? 메뉴가 있네요~~


궁금해서 눌러보니 신기하게도 이런 내용이ㅎㅎ





어휴 별말씀을ㅎㅎ


결산페이지에서는 월별 작성글 수와 주제별 글 작성수,

태그별 글 작성수 등을 함께 보여줍니다.


그러다 조회수 높은 글 부분에서 깜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오오 나스미디어 글이 굉장히 조회수가 높네요!

숙취 관련 게시글이 3위라는건 약간 의외였습니다.

...더 높을 줄 알았거든요ㅋㅋㅋ(코쓱)


꼭 관리자가 아니어도 결산은 볼 수 있는 듯 합니다.

아래 결산페이지에서 전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산페이지 : [클릭]


가급적 회사게시판을 이용하다보니 다양하게 많은 자료가 있는 편은 아닙니다만

조회수 높은 글을 한번씩 훑어만 봐도 시간이 훅~갈 것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