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18

(4)
2018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선정 - (주)에임투지 저희 (주)에임투지가고용노동부에서 지정하는 2018년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강소기업은 고용유지율 및 신용평가 등급이 높은 중소기업,임금체불이 없으며 산업재해율이 낮은 우수한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것으로저희는 여러 강소기업 유형 중, 기술력 우수(우수한 기술력으로 미래가 밝은 강소기업)유형으로 뽑혔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 홍보 및 재정, 금융, 취업, 병역특례 등의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또한 안정적인 직장에서 일하고 있다는 자부심이 크게 오는 듯 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에임투지는 강소기업으로서,여러분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임투지 14주년을 축하합니다! 바로 내일, 5월1일은 근로자의 날이자 에임투지의 창립기념일입니다.벌써 14주년을 고객여러분과 함께 성장해왔는데요~~ 항상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은 물론, 항상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자신의 일을 열심히 일해오신 에임투지 임직원 여러분들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에임투지의 생일을 맞이하여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1. 간편하지만 정성가득한, 샤브샤브5월은 가정의 달이죠~가족분들이 함께 모여 도란도란 식사하실 수 있도록, 간편한 반조리식품을 각 가정으로 보내드렸습니다 :D 필요한 만큼씩만 재료가 포장되어 있고, 조리하기 쉽도록 어느 정도 재료들이 손질되어 있는데요~ 맛이 전혀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가정에서 드시기에 좋은 제품입니다.함께 보내드린 소고기 잡채도 매우 인기가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2. ..
대학IT관리자협의회 춘계 심포지엄에 다녀왔습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에임투지 입니다.지난 4월11일~13일에는 제주도에서 2018 전국대학IT관리자협의회 춘계 심포지엄이 있었습니다. 저희 에임투지도 부스를 통해 인사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는데요, 올해에도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에임투지 부스에는 넷퍼넬, 클러스터플러스, 앱인사이터에 대한 카다로그와 소개자료를 준비하였으며 그 중에서도 최근 업그레이드한 앱인사이터가 눈에 띌 수 있도록 X배너는 두개를 준비했습니다! ^^넷퍼넬은 감사하게도 많은 대학에서 잘 활용하여 주시고 계시죠~~더 좋은 서비스 운영을 위해 고심한 결과, 앱인사이터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이 앱인사이터는 넷퍼넬과의 시너지를 통해 더욱 멋진 성능을 발휘합니다. :D앱인사이터는, Web, Mobile, ..
CI 1사업부 춘계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쌀쌀한 날씨도 어느 정도 잠잠해지고, 벚꽃이 피어오르는 계절이 왔습니다. 이럴 때는 야외에 나가 한껏 뛰어노는(?)게 좋겠죠!봄을 맞이하여, 지난 3월9일~10일에는 CI 1 사업부 춘계 워크샵이 있었습니다.함께 즐거운 액티비티로 친목을 다지고, 회사생활의 길잡이가 될 좋은 강의를 들으며 더욱 돈독해지는 시간이었지요 :D모두다 빵긋 웃는 얼굴로 기념사진 촬영!손두부의 거부할 수 없는 존재감..모처럼의 야외 활동이니 스트레스를 팍팍 풀어봅니다.고독한 스나이퍼역시 공놀이만큼 재미있는 건 없는 것 같습니다 ^오^끼요옷이렇게만 끝나면 워크샵이라고 하기 어렵겠죠? 즐거운(?) 체육 시간이 끝나고, 오후에는 모든 사업부직원이 모여 강의를 듣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도전정신과 동기부여에 관한 강의였는데요, 몸도 마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