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

(4)
인스타그램의 스타犬 - 래브라도리트리버, 밀란 예전에는 페북이 한창때(?)여서유명한 멍멍이와 고양이가 있었지요~ 저도 인스타그램에서 사진 많이 훑어보는데풍부한 표정과 드립으로 스타가 된 강아지가 있습니다~ 바로 래브라드리트리버 밀란인데요,웃기게 나온 사진이 많아서 그렇지,자세히보니 여아답게 이쁘게 생겼네요ㅎㅎ 적절한 상황과 드립으로 나른한 오후 즐거운 시간 되세요 :)
피할 수 없다면 즐겨볼까나~12월 축제 정보 :) 오늘은 사무실 창밖으로눈이 흩날리는 것을 보았습니다.(아련아련) 벌써 첫눈이라니.....지면에서 45도 각도로마치 폭풍과 같이 순식간에 떨어지고 있었지만하얀 눈을 보니 연말 느낌도 나고 그렇습니다. 이번 겨울에는 어떤 추억을 계획하고 계신가요?특별한 계획을 하고 계시다면그 결정에 도움을 드리고자, 12월 축제 정보를 모아왔습니다 :) 얼음낚시 평창송어축제 ̄ ̄ ̄ ̄ ̄ ̄ ̄ ̄ ̄ ̄ ̄ ̄ ̄ ̄ ̄ ̄ ̄ ̄ ̄기간 : 2017.12.22 ~ 2018.02.25장소 : 강원 평창군 진부면 오대천 일원(진부시외버스터미널앞)요금 : 얼음낚시 13,000원 / 맨손잡기 15,000원 / 놀이시설 6,000원 깜찍한 캐릭터가 마스코트인 평창 송어축제입니다. 텐트낚시와 얼음낚시, 어린이 낚시로다양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
직장인의 언어, 휴먼급여체를 알아Boza! 저 학교다닐때만해도'막이래~'를 많이 썼었는데쓰는데 갑자기 소오오름이...요즘에는 뭔가 좀 더 언어유희적이면서도라임을 맞추는 유행어를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학생들이 쓰는 이른바 '급식체'외에도 '급여체'가 있다는 점,알고 계신가요? 직장인들이 자주 써서 이름 붙은'급여체'에 대해서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한단어로 표현하는 다양한 의미네? (뭐라고?)네 (그래, 알았어)넹 (일단 대답함)넵 :(바로 처리하겠음)네.....(업무를 거절할 수는 없지만 나의 어려운 처지를 알아달라) 어째서 넵 인가? 이 외에도 몇가지 급여체가 있습니다. 올리고보니 급여체라기보다는 보그체 느낌이...? 직장인 공감 급여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마무리로 월요일을 보내는직장인 공감짤방으로 끝마치겠습니다 ↖(^0^)↗
에임투지, 주식회사 카카오 7년 연속 감사패 수상! 지난주 9일, 10일 양일간제주도에서는 카카오 최우수 파트너사 워크샵이 있었습니다. 저희 에임투지는 사내에서도 파트너분들과의협력과 상생의 중요성을 공유하는 만큼,항상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감사한 마음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벌써 7년 연속 수상인데요,앞으로도 10년 연속, 100년 연속 수상을 위해더욱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