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27

(7)
세션이 끊기지 않도록~!! 클러스터플러스 세션 클러스터링 솔루션, 클러스터플러스(ClusterPlus)의소개영상을 제작했습니다. IT 관계자들뿐 아니라,다른 많은 분들께도 솔루션에 대해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에로그인의 관점에서 내용을 풀어내고,세션과 세션 정보에 대한 소개부터 쉽고 간단히 포함시켜놓았습니다. 많이 관심가지고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 세션 클러스터링(Session Clustering)은,서비스 이슈 상황에서도 세션정보를 유지시켜주는 기능입니다.세션 클러스터링을 통한 무중단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기업 매출과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상용 WAS 벤더들은 Standard Edition 버전에 없는 세션 클러스터링 기능을상대적으로 비용이 큰 Enterprise Edition 버전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
HPE ProLiant Gen10 지난 7월, HPE에서 ProLiant Gen10 제품군을 발표했습니다. 하드웨어 내부에 고유 디지털 지문을 만들어 보안수준을 높였으며 산업 전반의 빠른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민첩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HPE ProLiant Gen10 서버 포트폴리오는 세계에서 가장 유연하고 안정적이며 성능 최적화된 x86 기반 서버입니다. HPE는 유연한 디자인과 향상된 에너지 효율성을 갖춘 업계 최고 수준의 컴퓨팅 혁신 기술을 토대로 귀사의 TCO 절감에 기여합니다. ProLiant Gen10 서버 포트폴리오는 단순하지만 포괄적인 관리 모듈과 업계 최고의 서비스 모델을 통해 보다 안정적이고 신속한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키며 보다 빠르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에 최적화..
유홍준 교수님 초청 특강: [명작의 조건과 장인정신] ※ 본 포스팅은 2017.09.04에 게시되었습니다. 9월 4일, 오늘은 아침부터 아주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습니다.임직원분들을 위한 인문학 강연이 있었는데요,무려 유홍준 교수님을 모시고 말씀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IT의 궁극적인 목적도, 결국은 세상의 모든 사물을 연결한다는 IoT의 목적도결국 시공간의 연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공간의 연결은과거와 현재 문화의 척도인 미술에 대한 이해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전 문화재청장을 역임하시고,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를 저술하신,명지대 미술사학과 석좌교수이신 유홍준 교수님께시공간을 초월한 [명작의 조건과 장인정신]이라는 내용으로,저희 에임투지 임직원 모두 전도를 받았습니다~ 명작의 조건이 되는 디테일, 이를 달성할 수 있는 장인정신,그..
HPE ProLiant Gen10 출시! ※ 본 포스팅은 2017.08.02에 게시되었습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에임투지 입니다. HPE는 새로운 IT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근 출시한 컴포저블 인프라 사상에 기반한 HPE Synerge에서 나아가 전 x86 서버라인의 혁신을 일궈낸 차세대 플랫폼, Generation10(Gen10)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지난달 18일에 HPE ProLiant Gen10의 런칭행사가 있었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Gen10은 하드웨어 성능 자체도 강화하였지만 사이버 공격에 대비하여 보안과 민첩성 부분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HPE ProLiant Gen10 특장점 Gen10 Persistent Memory 포트폴리오HPE Persistent Memory는 2가지 시리즈의 제품(HPE NVDIMM 및 HPE..
계좌통합관리서비스 & 넷퍼넬. 100만명 접속제어. 성공적 ※ 본 포스팅은 2016.12.29에 게시되었습니다. 계좌통합관리서비스(어카운트 인포)가 지난 12월 9일 오픈되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본인 명의의 통장을 조회하고, 그 자리에서 이체가 가능한 서비스는어렸을 적 만들었던, 아르바이트 시급이 들어오던, 기억에도 없던 뜻밖의 용돈으로‘치킨 값 벌었다’라고 할만한, 소소한 기쁨이 되고 있습니다. [기자수첩] 소소한 기쁨 준 “계좌통합관리” – 파이낸셜뉴스. 2016. 12. 29 하지만, 그 이용자 수는 소소하지 않았죠.금융위원회에 따르면, 오픈 시점인 9일부터 18일까지 총 148만 6193명이 홈페이지를 방문해실제로 본인 명의의 계좌를 조회했다고 합니다.해지 계좌수는 152만 3792건, 약 103억 1993만원입니다. 주요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 순위..
넷퍼넬, 2016 상반기 인기상품 선정! (전자신문) ※ 본 포스팅은 2016년 7월21일에 게시되었습니다. 전자신문사에서는 우리 기업이 개발한 우수 상품을독자에게 널리 알리고 오랍른 상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2016년 상반기 인기상품을 선정, 발표했습니다. 이는 인기 상품 선정 과정의 공정성과 객관성 확보를 위해전문가 의견 수렴은 물론 전자 전문점과 유통 상가, 인터넷쇼핑몰, 홈쇼핑 등판매 실적을 종합해 반영되는 결과 입니다. 고객만족, 품질우수, 마케팅 우수, 브랜드 우수 4개 부문에서이루어진 시상에서, 품질우수 부문의 인기 상품으로 넷퍼넬이 선정되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성능제어 솔루션인 넷퍼넬은,초기 대량 접속 제어를 통해 서버 다운을 방지하는 솔루션으로 출발하여현재 어플리케이션 성능을 제어할 수 있는 APC(Application Performance..
에임투지 창립기념 G능력평가!! ※ 해당포스팅은 2016년 4월29일에 작성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12번째 생일을 맞은 에임투지 입니다! (싱글벙글)다가오는 5월 1일은 근로자의 날이죠!그리고 에임투지의 생일이기도 하답니다~(짝짝짝) 벌써 12번째 생일인만큼, 처음의 에임투지와는 Size(?)가 많이 달라졌습니다^^;역시 처음보다 많아진 제품/서비스, 그리고 임직원…?!?! 몇 년 전부터, 에임투지는 창립일에 특별한 행사를 하고 있는데요,1년간 함께 해준 임직원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무엇을 진행할까~~하다가대표님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퀴즈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신규 사업부가 신설되면서 신규입사자분들이 많아지셨는데요,새로 오신 분들에게는 회사에 대한 이해와 기존 임직원분들에 대한 소개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