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

(3)
카드뉴스, 어렵지 않아요~PPT로 간단하게 만들기! 어느날 문득 페이스북을 살펴보다가,"오, 이거 보기 편하고 좋네~"라고 생각한 포스팅이 있었는데얼마 후 그것이 바로 [카드뉴스]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요. 이제는 많이들 카드뉴스 형식을 활용하고 계시는데요,카드"뉴스"인 만큼, 목적은 정보의 알기쉬운 전달이겠죠? 제 경우는 편집이 편해서 포토샵으로 작업을 하지만 빠르고 간편하게 PPT로 슈슈슉 하시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인기가 많아진만큼 "카드뉴스 만드는 법"과 같은 강의도 종종 눈에 띄는데요,이번 포스팅에서는 PPT로 간편하게카드뉴스 만드는 방법에 대해 써볼까 합니다. 1. 컨텐츠 기획 카드뉴스, 말 그대로 카드 형식의 뉴스입니다.형식의 차이일 뿐 결국 소비자에게 무언가를 전달한다는 점에서첫번째 고민은 어떤 컨텐츠를 카드뉴스로 만들것인가?!하는 것이겠습니..
봄~봄~봄~봄이 왔어요~알짜배기 봄꽃축제 정보! '▽')!! 귀가 떨어져나갈 것 같았던 겨울이었는데어느새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집안에 있는걸 좋아해서 그런지 올 겨울은 몇몇 고비를 빼고나면그럭저럭 잘 넘긴 것 같습니다ㅎㅎ 이제 슬슬 개구리도 잠에서 깨어날 준비를 할 참인데요,봄하면 역시 흩날리는 꽃가루와 꽃잎 아니겠습니까?! 꽃보다 사람구경하러 간다는 꽃놀이지만남들이 다 하는데에는 이유가 있는 법?! 특별한 추억을 위한 봄꽃축제를 모아모아왔습니다~ 이월드 별빛벚꽃축제 2017 > 행사기간 : 2017.03.25 ~ 2017.04.09> 위치 :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두류동)> 행사장소 : 이월드, 83타워 전역> 연락처 : 053-620-0001> 홈페이지 : http://www.eworld.kr> 이용요금 : 야간자유이용권 21,000원(자세..
2016년 에임투지 블로그 결산! 포스팅을 위해 오랜만에 로그인했는데관리자 계정에서 편집모드로 들어가니 2016 블로그 결산?? 메뉴가 있네요~~ 궁금해서 눌러보니 신기하게도 이런 내용이ㅎㅎ 어휴 별말씀을ㅎㅎ 결산페이지에서는 월별 작성글 수와 주제별 글 작성수,태그별 글 작성수 등을 함께 보여줍니다. 그러다 조회수 높은 글 부분에서 깜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오오 나스미디어 글이 굉장히 조회수가 높네요!숙취 관련 게시글이 3위라는건 약간 의외였습니다....더 높을 줄 알았거든요ㅋㅋㅋ(코쓱) 꼭 관리자가 아니어도 결산은 볼 수 있는 듯 합니다.아래 결산페이지에서 전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산페이지 : [클릭] 가급적 회사게시판을 이용하다보니 다양하게 많은 자료가 있는 편은 아닙니다만조회수 높은 글을 한번씩 훑어만 봐도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