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나간... 의미가.../IT 인프라 이야기

HPE ProLiant Gen10

지난 7월, HPE에서 ProLiant Gen10 제품군을 발표했습니다. 하드웨어 내부에 고유 디지털 지문을 만들어 보안수준을 높였으며 산업 전반의 빠른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민첩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HPE ProLiant Gen10 서버 포트폴리오는 세계에서 가장 유연하고 안정적이며 성능 최적화된 x86 기반 서버입니다. HPE는 유연한 디자인과 향상된 에너지 효율성을 갖춘 업계 최고 수준의 컴퓨팅 혁신 기술을 토대로 귀사의 TCO 절감에 기여합니다. ProLiant Gen10 서버 포트폴리오는 단순하지만 포괄적인 관리 모듈과 업계 최고의 서비스 모델을 통해 보다 안정적이고 신속한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키며 보다 빠르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여 IT 운영 속도를 크게 향상시키고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 니즈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HPE ProLiant Gen10 서버 포트폴리오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최대 71%의 성능 향상 및 신규 인텔/제온 프로세서 스케일러블 제품군을 통한 27%의 코어 수 증가

▶ 최대 27배 빠른 체크포인트 운영을 통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

▶ 메모리 용량을 최대 66% 증가시켜 메모리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 성능 최적화


 


HPE ProLiant DL360 Gen10 Server


HPE ProLiant DL360 Gen10 서버는 타협 없는 보안, 민첩성 및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27% 늘어난 코어로 최대 71% 향상된 성능을 보이는 인텔® 제온® 프로세서 확장형 제품과 최대 66% 향상된 성능으로 최대 3.0TB를 지원하는 2666MT/x HPE DDR4 SmartMemory를 지원합니다. HPE ProLiant DL360 Gen10은 12개의 NVDIMM과 10개의 NVMe로 막강한 성능을 실현합니다.


HPE OneView와 HPE iLO 5로 필수적인 서버 라이프사이클 관리 작업을 자동화하여 구축, 업데이트, 모니터링 및 유지 관리를 간편하게 수행하십시오. 이 2P 보안 플랫폼은 공간이 한정된 환경에 다양한 워크로드를 위해 구축하기에 적합합니다.


* ** *** ** *


새로운 기능

▶ 뛰어난 유연성을 갖춘 혁신적인 설계 덕분에 하나의 섀시에서 스토리지를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으며, 충분한 용량을 바탕으로 동적 워크로드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 HPE는 메모리의 속도를 최대로 발현하고 여기에 스토리지의 영구성을 결합한 Persistent Memory로 성능 분야의 일인자로 확고하게 자리 잡았습니다.

▶ 실리콘 신뢰 루트, 실시간 펌웨어 검증, 보안 복구와 같은 내장된 보안으로 시스템을 보호하고, 위협을 탐지하고, 제거하십시오.

▶ 최대 28코어와 최대 2666MT/s의 메모리 속도를 자랑하는 인텔® 제온® 프로세서 확장형 제품군을 지원합니다.


* ** *** ** *


특징


– 유연한 컴퓨팅을 갖춘 업계 최고의 성능

섀시당 최대 12개의 NVDIMM을 지원하고 1세대 HPE NVDIMM 대비 2배 높은 용량을 자랑하는 HPE ProLiant DL360 Gen10 서버는 시스템 하나당 최대 192GB를 제공합니다. 최대 10개의 NVMe PCIe SSD 지원 옵션과 더불어 최대 10개의 SFF 및 4개의 LFF 드라이브를 통한 유연한 드라이브 구성 옵션으로 더욱 큰 용량을 확보하여 적절한 가격으로 다양한 고객 세그먼트와 워크로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최적의 성능, 용량 및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 유연성과 선택의 범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설계

프리미엄 10 SFF NVMe 섀시 백플레인 덕분에 하나의 섀시에서 새로운 uFF 및 M.2 스토리지 옵션을 지원하는 8+2 SFF 및 4 LFF 섀시를 따라 SAS/SATA와 NVMe를 자유롭게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베디드된 4x1GbE와 HPE FlexibleLOM 또는 PCIe 스탠드업 1GbE, 10GbE 또는 25GbE 어댑터로 네트워킹 대역폭과 패브릭의 유연성이 제공되어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에 맞춰 탄력 있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최대 3개의 PCIe 3.0 슬롯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고밀도 1U 랙으로 놀라운 확장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보안혁신

하드웨어에 주요 펌웨어를 직접 통합한 업계 표준 서버에 서버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실리콘 신뢰 루트에서 시작되는 보안 보호를 내장한 솔루션은 오직 Hewlett Packard Enterprise에서만 제공합니다.

서버 운영 체제가 부팅되기 전에 수백만 줄의 펌웨어 코드가 실행되며, iLO Advanced Premium Security Edition으로 지원되는 런타임 펌웨어 검증 기능이 서버 펌웨어를 24시간마다 한 번씩 확인하여 기본적인 시스템 펌웨어의 유효성과 신뢰성을 검증합니다. 보안이 침해된 코드가 탐지되면 보안 복구 기능에 의해 서버 펌웨어가 마지막으로 알려진 양호한 상태 또는 공장 초기 설정으로 롤백됩니다.TPM(신뢰 플랫폼 모듈)으로 한층 강화된 보안 옵션을 사용하여 서버에 대한 무단 액세스를 방지하고 서버 플랫폼을 인증하는 데 사용되는 각종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서버 후드가 열려 있으면 Intrusion Detection Kit가 상태를 기록하고 알림을 제공합니다.


– 업계 최고의 서비스 용이성과 구축

HPE ProLiant DL360 Gen10 서버는 완전한 HPE 기술 서비스 집합을 포함하여 확신을 제공하며 위험 부담을 줄이고 고객이 민첩성 및 안정성을 실현하도록 돕습니다.

HPE Pointnext 서비스가 IT 여정의 모든 단계를 간소화해 드립니다. Advisory 및 Transformation 서비스의 전문가들이 고객의 과제를 파악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설계해 드립니다. 전문 서비스를 통해 신속한 솔루션 구축이 지원되며, 운영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인 지원이 제공됩니다.

운영 서비스에서는 Flexible Capacity, Datacenter Care, 인프라 자동화, Campus Care, Proactive 서비스 및 멀티벤더 지원이 가능합니다.

HPE IT 투자 솔루션이 비즈니스 목표에 부합하는 IT 예산 규모로 디지털 비즈니스로의 변환 과정을 도와 드립니다.


 


HPE ProLiant DL380 Gen10 Server

 


HPE ProLiant DL380 Gen10 서버는 최첨단 보안, 성능 및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포괄적인 품질보증으로 뒷받침되어 모든 서버 환경에 적합합니다. 업계에서 가장 신뢰 받는 컴퓨팅 플랫폼을 바탕으로 표준화되었습니다. HPE ProLiant DL380 Gen10 서버는 비용과 복잡성을 줄이기 위해 안전하게 설계되었습니다. 27% 늘어난 코어로 최대 71% 향상된 성능을 보이는 인텔® 제온® 프로세서 확장형 제품군과 3.0TB를 지원하며 최대 2400MT/s 대비 11% 빠른 HPE 2666 MT/s DDR4 SmartMemory를 지원합니다. 12Gb/s SAS, 최대 20개의 NVMe 드라이브, 그리고 다양한 컴퓨팅 옵션을 지원합니다. HPE ProLiant 서버에서 최적화된 HPE Persistent Memory는 데이터베이스와 분석 워크로드에 전례 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인 워크로드에서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까지 이르는 모든 작업을 실행하고, 자신 있게 구축하십시오.


* ** *** ** *


새로운 기능

▶ 펌웨어 및 선택 사항인 섀시 침입 옵션으로 제공되는 보안

▶ Presistent Memory로 성능 분야 일인자로 자리 잡은 HPE

▶ Intelligent System Tuning으로 이어가는 HPE의 혁신

▶ 늘어난 드라이브 용량과 향상된 유연성의 모듈식 섀시

▶ 인텔® 제온® 프로세서 확장형 제품군 지원


* ** *** ** *


특징


– 비즈니스의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투자도 함께 확장되는 유연한 설계

HPE ProLiant DL380 Gen10 서버에는 최대 30 SFF, 최대 19 SFF 또는 최대 20 NVMe 드라이브 옵션으로 선택 가능한 새로운 HPE 모듈식 드라이브 베이 구성 옵션을 비롯한 유연한 섀시가 포함되며, 최대 3개의 이중 너비 GPU 옵션을 제공합니다. HPE Persistent Memory는 데이터베이스와 분석 워크로드에 전례 없는 성능과 데이터 탄력성을 제공합니다. 기존 OS 외에도 Azure, Docker, ClearOS 등 다양한 운영 체제를 지원합니다.


– 보안혁신

하드웨어에 주요 펌웨어를 직접 통합한 업계 표준 서버는 오직 Hewlett Packard Enterprise에서만 제공합니다. 서버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실리콘 신뢰 루트에서 시작되는 보안 보호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서버 운영 체제가 부팅되기 전에 수백만 줄의 펌웨어 코드가 실행되며, HPE iLO Advanced Premium Security Edition으로 지원되는 런타임 펌웨어 검증 기능이 서버 펌웨어를 24시간마다 한 번씩 확인하여 기본적인 시스템 펌웨어의 유효성과 신뢰성을 검증합니다.

보안이 침해된 코드가 탐지되면 보안 복구 기능에 의해 서버 펌웨어가 마지막으로 알려진 양호한 상태 또는 공장 초기 설정으로 롤백됩니다.

TPM(신뢰 플랫폼 모듈)으로 한층 강화된 보안 옵션을 사용하여 서버에 대한 무단 액세스를 방지하고 서버 플랫폼을 인증하는 데 사용되는 각종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서버 후드가 열려 있으면 Intrusion Detection Kit가 상태를 기록하고 알림을 제공합니다.


– 세계적인 수준의 성능 

HPE Innovation with Intelligent System Tuning은 맞춤형 프로파일로 내부 리소스를 튜닝하여 워크로드 성능을 최적화합니다. Jitter Smoothing으로 고빈도 매매와 같이 지연 시간에 민감한 워크로드를 비롯한 다양한 워크로드의 처리량이 개선됩니다. 

HPE ProLiant DL380 Gen10 서버는 최신 인텔® 제온® 프로세서 확장형 제품군과 최대 28코어, 12Gb SAS 및 3.0TB의 HPE DDR4 SmartMemory를 바탕으로 업계 표준 기술을 지원합니다.

HPE ProLiant DL380 Gen10은 최대 3개의 이중 너비 또는 5개의 단일 너비 GPU를 지원하여 워크로드를 가속합니다.


– 업계 최고의 서비스와 구축 용이성

HPE의 모든 기술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는 ProLiant DL380 Gen10 서버는 신뢰를 바탕으로 리스크를 줄임으로써 고객이 민첩성과 안정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HPE IT 투자 솔루션이 비즈니스 목표에 부합하는 IT 예산 규모로 디지털 비즈니스로의 변환 과정을 도와 드립니다.


 


 

HPE ProLiant BL460c Gen10 Server


광범위한 구성 및 배포 옵션을 위해 설계된 HPE ProLiant BL460c Gen10 서버 블레이드는 적절한 워크로드에 맞는 적절한 규모의 스토리지를 통해 더 낮은 TCO로 핵심 IT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하기 위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모든 기능은 IT 서비스 딜리버리를 가속화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강화하는 컨버지드 관리 플랫폼인 HPE OneView에 의해 관리됩니다. HPE BL460c Gen10 서버 블레이드가 제공하는 인텔® 제온® 프로세서 확장형 제품은 이전 세대보다 최대 25%6 향상된 bin to bin 성능과 2666MT/s HPE DDR4 SmartMemory를 제공합니다. 추가 지원에는 계층형 스토리지 컨트롤러 옵션, 내부 12Gb/s SAS, 20Gb FlexibleLOM, 2개의 M.2, NVMe 또는 최대 4개의 UFF 드라이브 지원, HPE ProLiant Persistent 메모리 옵션이 포함됩니다.


* ** *** ** *


새로운 기능

▶ 펌웨어 및 선택 사항인 섀시 침입 옵션으로 제공되는 보안

▶ Presistent Memory로 성능 분야 일인자로 자리 잡은 HPE

▶ Intelligent System Tuning으로 이어가는 HPE의 혁신

▶ 늘어난 드라이브 용량과 향상된 유연성의 모듈식 섀시

▶ 인텔® 제온® 프로세서 확장형 제품군 지원


* ** *** ** *


특징

인프라를 통해 경제력 향상 촉진

비즈니스 민첩성 향상 가속화

컨버지드 운영 및 관리로 간소화

보안혁신



추가 정보는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pe.com/info/servers

hpe.com/servers/rack

hpe.com/servers/tower

hpe.com/servers/microserver

hpe.com/info/servermanagement

hpe.com/info/serveroptions

hpe.com/info/rackandpower


 
그 외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나 견적이 필요하실 경우, mkt@aimtog.co.kr로 편하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