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나간... 의미가.../IT 인프라 이야기

에임투지, 11년 연속 HPE Best Partner 상을 수상하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에임투지 입니다.


벌써 12월이 되었습니다. 2016년이 달력이 이제 한장 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연말이 되면 으레 지난 1년을 한번쯤 되돌아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2016년은 에임투지에게 있어서 재정비의 한해였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연초와 연말에 새로운 솔루션을 런칭하고 본격적인 사업을 준비했던 시기였으며,
신규 사업부문 확대, 사업규모 확장 등으로 전체 사업 태세를 한차례 정비하였습니다.


물론 이렇게 신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와중에도 기존 업무에서의 꼼꼼함과 세심함을 놓치지 않았는데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영업적인 전사 지원은 물론, 기술지원 분야에서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교육과 자격증 취득을 위한 공부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HPE에서 올해도 저희 에임투지가 HPE Top Partner를 수상할 수 있었습니다.
매출 실적은 물론, 영업 및 기술 유지보수 등 모든 활동에 있어서 우수한 협력사를 대상으로 수여하는 이 상을
11년 연속으로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이러한 것들을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고
언제나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앞장서려는 향상심을 유지해왔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에임투지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좋은 소식 전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